• 박지우 목사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사람(창세기 18장)

특별히 18장을 읽다보면 요한복음 3장 16-17절의 내용과도 만나게 됩니다.


하나님의 심판을 받을 수 밖에 없이 죄악으로 가득했던 소돔과 고모라성을 멸망치 않고 살리고 구원받기를 원하는 아브라함의 심정과 끝까지 애원하는 아브라함의 요구를 어떻게든 들어주고 싶어하는 하나님의 마음이 구구절절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 땅은 사랑하는 조카 롯이 살고 있던 곳이기도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의인 한명도 찾을수 없어 그 땅을 심판하는 순간에도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아브라함의 조카와 가족들은 구원해 주시려고 했습니다. 마치 노아 시대 홍수로 심판하실때도 노아와 가족을 구원하셨듯이 말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위들은 그 위급한 상황속에서도 농담으로 여겨 멸망을 피하지 못했고 롯과 두 딸만 그 성을 피해 나올수 있었습니다.


어제는 투표가 있던 날이었습니다. 이 땅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지도자들로 세워지기를 그리고 전 세계로 선교사를 파송했던 미국땅이 죄악된 길에서 돌아서서 다시 복음으로 사로잡히도록 주님께 간절히 기도합시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기도하는 예배자들이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누군가는 기도해야 합니다. 그 기도하는 의인이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