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우 목사

강하고 담대할 수 있습니다.

11월08일 (수)


부모로 부터 큰 지지와 건강한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는 밖에 나가서도 씩씩하고 명랑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갑니다. 가정에서 사랑받는 아내와 또 존경을 받는 남편은 밖에서 사람과 일로부터 받는 스트레스를 원만하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격려와 칭찬의말은 고래도 춤을 추게 한다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하물며 가정과 사랑하는 사람들로 부터 지지와 격려와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고 확신하며 살아간다면 그 사람은 놀라운 힘을 발휘하게 합니다. 그것이 바로 “The Power of Love”. 사랑의 능력, 사랑의 힘 입니다. 그 사랑은 우리를 강하고 담대하게 만듭니다. 불 구덩이에도 자녀를 구하기 위해 뛰어 들어가게 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예수님의 사랑하심에 대한 확신이 있게 되기를 그리고 경험되어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어떻게 사랑하시는지가 확신되어질 때, 우리에게 놀라운 일들이, 기적과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보지 못하고 듣지 못했던 자가 보게되고 듣게되며 걷지 못했던 자가 일어나게 되는것 같은,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지던 것들이 가능해지는 기적의 주인공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확신되어지는 자들에 주어지는 은혜요 선물입니다.


이 은혜의 선물은 날마다 날마다 받기를 원하는 자에게 보내지기위해 오늘도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안에 있는 끊을수 없는 그 사랑이 확신되어지는 고백이 여러분들에게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로마서 8:38-39)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