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우 목사

구원받은자의 증거는?

11월17일 (금)


주님을 만난 증거! 구원받은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무엇보다도 인생의 모든 무거운 짐에서의 해방일 것입니다. 그리고 해결할 수 없었는 죄에 문제에서의 자유함을 얻는 것이며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는 것이며, 죽음의 문제는 더 이상 두려운 일이 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에게서 죽음은 영원한 생명의 길로, 구원의 문으로 들어가는 시작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구원받은 확신과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또다른 증거이며 결과는 잃어버린 영혼들, 하나님을 모르고 살아가는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향한 "영혼구원" 곧 전도입니다.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것이고 예수를 믿고 주님을 영접함으로 구원의 길로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예수믿지 않고,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이 전혀 생기지 않거나 그 마음이 전혀 없다면 만일 그렇다면 이것은 아주 심각한 일입니다. 구원의 감격과 기쁨을 잊어버렸거나 아님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이라고 말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고린도전서 1장 21절에는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므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 라고 하셨습니다. 주님을 만나면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마음에 품게 됩니다. 그리고 이전에 나로서는 가능하지 못했던 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로인해 주께서 놀라운 경험을 하게 하십니다. 순종하며 살아가는 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 은혜로만 살아가는 자가 된 사람들이 바로 크리스찬이며 성도인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도 믿음의 눈을 열면 우리 주위에는 수많은 잃어버린 영혼들이 있음을 보게 됩니다. 오늘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것이고 그들은 여러분들의 곁을 스치며 지나가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만나는 그 누군가에게 예수믿고 구원받아야 한다고, 예수님은 참 좋으신 분이라고, 꼭 믿어야 한다고, 예수님 안에 길이 있고, 진리가 있고, 새생명이 있다고 전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이것이 구원받은 자의 증거입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 (롬1:16)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고전9:16)

조회 23회댓글 1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