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우 목사

나의 영원하신 기업

2월9일(금)


이 땅에 생명을 유지하고 살아가기 위해 각기 다르지만 생계를 위한 직장과 개개인의 기업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러나 세상적 기업외에 예수를 믿고 섬기는 성도들에게는 또 하나의 영원한 기업이 있습니다. 생명보다 귀한 연원한 기업, 바로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세상에 속한 기업으로 얻을수 있는 것들은 일시적이며 유한한 것이지만 여호와 하나님을 기업으로 삼은 성도들에게 주어지는 영원한 축복이 있습니다.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는 자들에게 필요한 모든것을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합니다. 하늘의 나는 새도 먹이시고 들풀도 입히시는 하나님으로 인해 우리의 모든 걱정과 염려는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늘 주님과 교제하며 동행하는 삶을 누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분깃으로 얻게 됩니다. 지금 이 땅에서는 눈으로 보이는 분깃이 없다 할 지라도 여호와의 기업이 되시면 이 땅에서의 삶을 마감하는날 하나님의 나라를 영원한 분깃으로 얻게 됩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을 기업으로 삼은 구원받는 천국백성이 되었다는 것은 그 무엇으로도 바꿀수 없는 큰 기쁨이며 능력입니다. 이 기쁨과 구원의 확신이 있으시다면 믿지 않는 자에게 본이 되는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썩어 없어지고 사라질 것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 자들에게 나의 영원한 기업, 생명보다 귀한 여호와 하나님을 전하고 알리는 노래하는 순례자의 삶을 살아가시기를 기도합니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요14:3-4)

조회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