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우 목사

사랑이 답이다!

1월31일 (수)


변함이 없는 하나님의 사랑은 약한자에게 힘을 주시고, 심령이 가난한 자에게 복을 주시며, 세상의 어리석고 약한 것들을 택하셔서 지혜롭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강한 것들을 부끄럽게 하십니다. 우리가 하는 사랑은 컨디션한 사랑이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 조건없는 무한한 사랑입니다.


우리눈에는 약하고 연약하고 보잘것 없어 보이는 것을 오히려 더 귀하고 요긴하게 여기시며 모든것이 연합하여 화합과 일치를 이루게 하시고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은 참으로 놀라운 사랑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 들어나고 보여지게 하는 능력은 이해할 수 없는 일들 가운데 순종하고 사랑할 수 없는것들을 사랑할 때 비로서 우리안에 계신 하나님을 세상속에서 나타내고 보여지게 하는 것입니다.


보이지 않지만 늘 우리안에 함께 하시고 동행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사로잡혀 성령의 인도하심 가운데 살아가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덥는다고 했습니다. 여러분안에 살아계시는 성령님의 마음이 있는곳을 위해 기도하고 주님의 눈물이 있는곳을 섬기며 날마다 사랑하며 살아가는 삶이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 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요일4:7-8)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